저희 경남노인통합지원센터에서는 LG전자 노동조합 창원1지부(지부장 김진성))와 함께 무더워에 지친 독거어르신들 30세대에 "건강하게 여름나기" 부식박스를 전달 하였다.
어르신들이 건강하게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삼계탕과 두유, 열무물김치등 100만원 상당의 후원물품 전달과 혹서기 대비를 위해 선풍기,냉장고 등 안전 점검도 진행했다.
부식박스를 전달 받은 어르신은 "너무 더워서 움직이면 땀이 줄줄 나고 입 맛도 없어 물만 자꾸 먹고 있는데 몸보신할 수 있는 삼계탕에 맛있는 물김치랑 한그릇 먹으면 힘이 날 것 같다" 며 "자식들은 이런 저런 핑계로 찾아 오지도 않은데 무더위에도 불구하고 찾아와준 조합원들이 너무 고맙다고" 인사를 전했다.
LG전자 노동조합 창원1지부 김진성 지부장은 "무더워로 어려운 시간을 보내고 계시는 어르신들이 여름을 건강하게 보내는데 힘을 보태고 싶다" 고 말했다.
한편 LG전자 노동조합 창원 1지부는 2013년부터 현재까지 경남노인통합지원센터와 연계하여 지역내 취약계층 어르신의 복지증진을 다향한 사회공헌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우리 지역의 어르신들을 위해 소중한 시간을 내어 참여해 주신 LG전자노동조합 창원1지부 임직원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경남노인통합지원센터에서는 어르신들에게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후원 및 자원봉사활동 문의
경남노인통합지원센터 김순덕 팀장(055-298-86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