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마당

  • 행사일정
    행사일정을 안내해드립니다.
    행사일정 바로가기
  • 장기요양서비스 이용신청
    장기요양서비스를신청하고 싶으신가요?
    장기요양서비스 이용신청 바로가기
  • 이용문의
    궁금하신 점이 있으신가요?
    055)298-8600

뉴스

Home알림마당뉴스
목록
관리자
링크 #1
http://www.newszoom.kr/285387 (235)

경상남도, 헐커스(주) ·경남노인통합지원센터 지역 홀몸어르신을 위한 나눔협력체결

정진태기자 | 입력 : 2021-11-24

헐커스(주) ·경남노인통합지원센터 지역 홀몸어르신을 위한 나눔협력체결


[뉴스줌=정진태기자] 경남노인통합지원센터는 지난 11월 24일 일양약품의 스포츠 리커버리 브랜드인 헐커스(주)(대표이사 김미영)와 나눔협약을 체결하였다고 밝혔다. 이는 평소 헐커스(주)가 경영이념으로 삼고 있는 나눔의 가치를 지역사회 재가노인(홀몸어르신)을 위해 실현하고자함에 있으며, 매월 일정 후원물품 기부를 약속했다.

헐커스(주)(대표이사 김미영)는 “경남노인통합지원센터를 위해 뜻 깊은 기회를 가지게 되어 기쁘다. 기업의 사회공헌은 기여가 아닌 책임이라고 여기며 운영한다. 홀몸어르신들이 몸 뿐만 아니라 마음까지 건강한 삶을 누릴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또한, 경남노인통합지원센터 관장 김양언은 “코로나19로 경기가 좋지 않은 시기임에도 지역사회의 재가노인을 위한 헐커스(주)의 아름다운 약속이 지역사회에 미담이 되길 바란다.”라고 답했다.

헐커스(주)는 전문체육인은 물론 다양한 체육동호회 회원들과 노동자들의‘안전한 스포츠, 안전한 노동’을 위한 스포츠 마사지 크림과 기능성 식품 등을 개발, 보급하며 꾸준한 성장을 이루고 있는 일양약품의 스포츠 리커버리 브랜드이다.

한편, 경남노인통합지원센터는 지역재가노인과 그 부양가족의 안정된 일상생활영위를 위하여, 재가노인지원서비스, 노인맞춤돌봄서비스, 주야간보호서비스, 방문요양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목록
페이지상단으로 이동